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일상

초파리 트랩 모기 퇴치기 캠핑 조명으로도 활용할수있는 아이클 충전식 포충기

by 썬느 2022. 8. 12.
300x250

초파리 트랩 만들기
초파리 트랩 만들기

 

여름철 습한 날씨와 이어지는 비 때문에 

집안 곳곳에 날파리 같은 작은 벌레들이 조금씩 생겨나네요

 

심지어 제주도는 기본적으로 습한 날씨라 

그 정도가 조금 더 심한 것 같은데요

 

도저히 무슨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밤에 잠을 잘 잘수 없어서 안될것 같았습니다.

 

인터넷을 검색하던 중 역시 모기나 날파리 퇴치는 포충기가 가장 낫다는 판단이 들었고

일단은 크기가 작은 휴대용 포충기를 구매해 봤습니다.

 

내돈내산 솔직 리뷰이니 모기 퇴치기 구매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300x250

 

초파리 트랩 만들기

 

제가 구매한 제품은 판매수도 많고 리뷰도 괜찮은 제품으로 아이클 충전식 포충기 랜턴입니다.

이름이 길기도 하네요

 

야외나 캠핑장에서도 쓰기 괜찮았다고 해서 구매했구요

스마트폰 충전기로 충전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해서 더 좋았습니다.

 

초파리 트랩 만들기

구입시 꼭 주의할 점!!

C타입 충전기가 아니라 5핀 충전기였습니다.

다행히 제가 헤드폰을 5핀으로 충전하는 제품을 써서 큰 어려움은 없었네요

 

초파리 트랩 만들기

 

캠핑용 제품 답게 제품 상단에 고리가 있어서 텐트 안이나 기둥에 걸 수 있도록 만들어졌네요

이런 디테일 너무 좋습니다. 

초파리 트랩 만들기

 

아래쪽에 전원 버튼을 누르면 랜턴 모드와 모기 퇴치 모드 그리고 둘다 켜진 모드로도 전환이 되네요

 

초파리 트랩 만들기

전원 버튼을 한번 누르면 랜턴 모드

초파리 트랩 만들기

한번 더 누르면 모기퇴치기 모드

초파리 트랩 만들기

그리고 한번 더 누르면 겸용 모드로 바뀝니다.

상당히 괜찮은것 같아요

 

자 그러면 실제로도 모기나 날파리들을 잘 잡아내는지 테스트를 해봐야되겠죠?

 

 

초파리 트랩 만들기

 

날파리가 생기기 쉬운 주방에 놓아봤습니다.

그리고 날파리와 모기들을 잘 잡아주길 바라면서 잠이 들었지요

 

초파리 트랩 만들기

 

아침이 밝았습니다.ㅎㅎ 자 얼마나 잡혔는지 한번 보겠습니다.

 

초파리 트랩 만들기
초파리 트랩 만들기

초파리 트랩 만들기

노란 동그라미가 날파리들이에요

생각보다 많이 잡혔군요

 

그리고 초파리들 때문에 잠을 자다가 막 짜증이 나기도 했었는데

일단 잠은 푹 잤어요

너무 개운하고 좋네요

 

가격은 약 2만원 초중반이니 가격대비 성능은 괜찮은 것 같습니다.

여름밤 모기나 초파리 때문에 신경쓰인다면 이 친구를 구매해 보시는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리뷰들을 보면 제품 내부에 조그맣게 과일 껍질 같은걸 두면 더 잘 유인된다고도 하니 참조하시구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며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썬느의사무실 블로그는 100% 내돈내산 리뷰로만 작성하고 있으며

제주도의 여러 여행지와 맛집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https://sunneoffice.tistory.com/category/%EC%A0%9C%EC%A3%BC%EB%8F%84%20%EB%A7%9B%EC%A7%91

 

'제주도 맛집' 카테고리의 글 목록

 

sunneoffice.tistory.com

 

728x90
300x250